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악당 대공님의 귀하디귀한 여동생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0. 18:39

    다운로드



    악당 대공님의 귀하디귀한 여동생
    파일명용량
    악당 대공님의 귀하디귀한 여동생.zip161.9M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.

    .

     


    <폐.또.죽> 작까님작 입니다

    육아물은 잘 안보는데 폐또죽 작까님꺼라 시작했었던게 전편 소장했네요~ㅎㅎ

    보신분들도 많을거 같지만 직작이니 올려봅니다.!

    (타싸이트에 퍼가지 말아주세요ㅜㅜ 확인된 것만 여러개 있네용)

     

     

    - 깨알 감상포인트 -

    귀염뽕짝 웃긴 프롤로그

    남부놈들과 북부놈들은 얼마나 나오는가

    근친의 기준은 어디쯤일까 (?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81화 완결이옵고, 외전은 따로 올려둘게요!

     

     ** 이어서 비엘 업로드 **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이삐루
    모르는 작품인데.. 댓글보고 흥미 생겨서 받게 되었습니다. 댓글때문에 받기는 첨이네요 ㅎㅎ 업로드 고생하셨어요~ 잘보겠습니다 ^^
    이녕이여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파라키스
    허겁지겁~~받고서는 감사인사를 이제야 남깁니다 줄거리 토대가 재미있어서 아끼며 잘볼께요~^^
    감다고구마
    PC로 다운로드 하시면 되어요~~
    bmw3318
    룰루랄라쪽 업로드 문제라 제 권한 밖이네요 ㅜㅜ
    sssmsss
    재미 있어요 이거 어떻게 소장해요?
    시로마츠
    얄루~못 보던 거네요ㅎ포인트 생길때까지 외전 지우지 말아주세요ㅜㅠ 곧 받으러 달려오겠습니다^^7 일단 본편부터 달리고 올게요!!
    동물농장주인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ncld2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하늘사랑1
    1화는원래엄나여?
    이녕이여
    pc를 못하는곳에서 이걸 얼마나 받고싶었는지ㅠ잘 받아갑니다~!
    성치야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으흐하하
    맛보기 1화 웹툰 보여주며 환상의 나래로 잘들어가게도와주셨군요. 1화부터마지막화까지 잘있는거 확인했습니다.
    뽀뽀뽀양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훈남병훈
    제 별명이 요정인주 어찌 아시고.... 쿨럭..
    인생2060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갓므혼
    폐또죽 작가님꺼라서 저도 초반에 엄청 재밌게 질렀던 기억이~ 도중에 사정이 생겨서 한동안 못봤는데 완결에 외전까지 났군요 ㅠㅠㅠ 감사합니다
    비엠떠부유
    모바일 순서가조금이상해요 수정부탁드립니다!
    딸기아빠71
    모바일서 1편부터 안보이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여러븐ㅜㅜ 1부터 있는 정상파일입니다. PC에서 다운받아주세요!
    kinpa988
    받아갑니다~!
    안혜영
    받아갑니다~!
    유하good
    좋아요! GOOD~ 아이딘 부탁드려요
    오렌지미니
  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~
    오케이굿
    첫화는없는건가요? ㅠㅠ
    봄봄6264
    감사합니다
    훈남공세
    아ㅠ 모바일로 보려고 구매했는데, 아쉽네요ㅠ
    양지호83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아놔바놔운동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플라티움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말뚝이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ncld2
    악역의 엔딩은 죽은뿐 도 올려주실 수는 없을까요ㅠㅠㅜ
    예나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양선장
    피씨로 보니까 1화부터 다 나오네요 잘보겠숩니다~~
    exceptio
    잘볼게요^^* 감사합니다
    폰사야대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안녕카이
    핸드폰에서 볼때 없는회차가 너무 많은데 고쳐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핸드폰으로 밖에 못봐서요.
    테랑신
    와 이거 신청했었는데!!! 감사합니당 너무 쵝오에요!!!!!
    고양이확대범
    1번부터 100번까지가없어요
    장미봉숭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jimtt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치맥먹자
    윽.. 공지 못보구 받아버림 .. 궁금하다... 왜 파일 반복이냐궁.. 첨부터보고프다...
    svt486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아슈리온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아슈리온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갱갱21
    기대됩니다:)
    블랙버그27
    잘 받아갈께요!! 항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~!~1
    성치야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따따루
    1화부터 없는데여 ㅠㅠ 101화가 두개있어여
    깐돌이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디기야놀자
    ㅎㅎ 심난한 소식중에 기분좋아지는 로판으로 업했네요~^^ 잘보고 가요
    심중이다
    101번부터 154가 중복 으로있네요
    가이번
    헬요일의 끝에 꽃비를 내려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~ 갠소는 필수입니다!
    예은우빈아빠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웅이용골
    폐또죽은 진짜 ㅋㅋㅋㅋㅋ 남주 만나면 딱 한대만 때리고싶었는데 그 작가님에 후속작이라면 당연히 받아야죠 ㅎㅎㅎ 감사합니다
    내눈의너
    육아물 경력은 어공주가 유일한데 이번에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 두두님이 올려주신거니 재미야 확실하겠죠 감사합니당 ^^
    andiagn
    다시 한번만 올려주세요ㅜㅜ 너무 보고싶은데 핸드폰이라 안보여요ㅠㅠ 부탁드립니다ㅠㅠ
    권상남
    모바일은 앞부분이 없군요...
    갈발통
    멋진 소설 고이 받아갑니다. 항상 건강하시고 품은 꿈 꼭 이루세요. 감사합니다.
    양선장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순진그자체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dksldkfjwl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whatup23
    1편이 안보여요ㅠㅠ
    웅이용골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도깨뷔1
    제가 수정할 수 있는게 아닙니당 ㅜ.ㅜ 다시 올린다고해도 모바일로 안올라갈 확률이 많구요. 모바일분들은 공지 확인하시고 받아주세요 젭알 ㅠ
    이도도도공
    감사합니다. 잘 보겠습니다.
    중증중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갈발통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미친기타
    먼 길 오셨습니다 ㅜㅜ
    연하지
    받아갑니다~!
    화순보살
    외전까지... 기대하며 받아가요
    유자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감자베기
    갠소 확인~♡
    이수신장군
    파일을 제대로 안보고 구매했더니 모바일로는 안보이는군요 흑흑 ㅠㅠㅠ 그래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
    내눈의너
    어린애가 나오는 작품도 몇개 봤는데 다 귀엽고 재미있더라구요. 이것도 기대하며 보겠습니다
    개패
    엇! 새로운 작품 *^^* 감사합니다~!!!!
    grreeen1001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notehrbirth
    댓글때문에 받아보았어요 ㅎ 재밌을것같아요
    rotoao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카피로씨1
    1편부터 있는 파일인데 모바일 바로보기만 그렇게 보이네요. 이유를 알수가 없어 조치가 어렵습니다 ㅜㅜ pc로 받아주셔야 할거같아요 흑
    달의야옹
    모바일로 받았는데 1~100이 없어요ㅠㅠ 혹시 올려주실수있나요~~??
    tizl7
    모바일도 볼수 잇게 해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
    nowawoo
    누가 모바일로 나누어서 올려주세요. 1화부터 볼수없으니 힘드네요
    제제영영
    ======== 모바일 여러븐! pc로 받으시면 1편부터 나오는 정상 파일로 받아집니다!ㅜㅜ
    윌슨가
    받아갑니다~!
    키보드좋다
    솔직히 폐또죽 남주 초반 모습때문에 하차하신 분들도 많고 그것땜에 웹툰 나오기전엔 9.8이었지만 하차하신 분들 겁나 안타까움...이거 내 상위에 반드시 드는 작품인데 이걸 다 안보고 가시다니....비록 한 작품 뿐이지만 에클레어님 작품은 뭐든 끝까지 달려야겠다고 생각했습죠....이거 아직 덜 달렸는데 이리 올려주셔서 감사해요!
    딸기좋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오잉쌤
    1~153화는 어디로 가버린건가요? ㅠㅠㅠㅠ
    사서버팔로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타임킬
    저는 폐또죽 처음부터 잼있게 봤는데 초반 하차가 많군요ㅜ 폐또죽같은 피폐 약간의 무거운 내용은 웹툰화되면 단점도 많은거 같아 안타까워요 증말 인생작인데.!!
    mgins
    PC로 받으시면 나와요~~ 룰루랄라파일 문제라 제가 어찌 할수가 없습니다 ㅜㅜ
    kydkyd21
    하나로 통짜로하거나 따로 만들어서 올려주세요. 그럼 됩니다. 룰루랄라파일은 모바일이 편해서 사용하는거자나요. 안보이는거 따로 올려주세요.
    dnzlfi
    금빛슈발리에도 올려주세요ㅠ ㅠ
    연두와함께
    감사합니다~
    권상남
    누아 제발 1~100까지맘올려주세요. 이건 모바일에서 안보여요.
    kinpa988
    총각딱지 여기서 때게 되네요. 로판은 처음입니다. 새벽 헤이즐럿커피랑 호밀쿠키랑 같이 볼랍니다.
    키라스라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무적을지부대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제임스카메론
    1편부터 보고싶어요ㅠㅠㅠㅠ
    rkdwkdi78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여행간다
    초반엔 살벌귀염뽀작...후반엔 못봐서...이젠 볼수있겠네요.ㅋㅋ 감사합니다.
    제임스카메론
    믿고받아갑니다
    셧새다
    이야~ 이야~ 신나네요!!!
    도깨뷔1
    귀한 자료 감사히 받아갑니다. 꾸벅~
    이녕이여
    제가 업로드해도 모바일로 올라가는게 아니예요 ㅜㅜ pc에서만 보이는 파일이 더 많구요~ 권한 밖이라 어쩔수가 없답니다.!
    권상남
    양오빠 스타일이시구나아~ㅋㅋㅋㅋ
    akghqld2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로프티티
    남주가 제 기준 너무 로봇(?)같지만ㅋㅋㅋㅋㅋ 우리 여주가 다 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ㅜㅜㅋ
    디제
    모바일은 1-100이 없어요ㅠㅠ
    탄진역에전
    잘 읽을게요...그리고 꼭 개인소장도 하구요...
    으흐하하
    월요일 요정님 오셨어여??제가 또 육아물 환장하는거 어떻게 아시구..저는 첨 보는 작품이네요 오늘도 귀하게 모셔갑니다 감사해요 둥둥님♡
    bmw3318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콜라1235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치민이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못난이쵸리
    즐감하세요~ㅎㅎ
    바보삼촌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겨울의해
    ㅎㅎㅎ 감사합니다^^
    이수신장군
    근친이 아니라는 점에서ㅋㅋㅋ 흔하디 흔한 육아물이 아닌 덕에 기대가 매우매우 큽니다! 첨엔 악당의 여동생? 육아물이네~ 남주랑 사랑하겠네~ 했는데ㅋㅋㅋ 남주 목 들고 돌아온 악당 오빠라니ㅋㅋㅋ 정말 기대되네요~ 감사히 잘 볼게요!!
    ancld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장미봉숭아
    감사합니다아!남주의첫날밤을가져버렸다도 올려주실슈잇나여~?!
    치민이
    받아갑니다~!
    오이김씨
    다좋은데 왜 가문이름이 라그랑주인거야...몰입하려다가도 깨지네ㅜㅜ 뿌엥
    꼬옥본다아
    와 와 와 와 사랑해요 이거 진짜 제 서타일,,, 양오빠랑 이루어지는 로맨스 진짜 좋아하는 장르에요감사합니다ㅜㅜ 잘 볼게요 사랑해용 ㅎㅎㅎㅎ
    skqlgs99
    모바일로 다운받았더니 1-100화가 없네요ㅠㅠ 모바일로볼수있도록 부탁드려도될까요?
    신미소남
    ====== pc로 받아주세요.!! 1화부터 나오는 정상파일입니다
    sns01034
    받아갑니다~!잘읽겠습니다
    ghsmkrd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양선장
    에클님 자품이네용 ㅎㅎ
    xxkehd
    흑흑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여 ㅠㅠ !!
    미니하니맘
    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으흑. 라그랑주도 북부남부놈들 만큼 많이 나올텐데 ㅜㅜ
    지이존1
    한주 달려보아요.!!ㅎㅎ
    줴용
    잘 보겠습니다.
    ddyghkjy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좋을까나
    귀여운표지에 한번 더 반했어요!
    오케이굿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